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딘: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채집 파밍 다이아 벌기 무과금 초보

by 이윰 2021. 7. 12.
반응형

오딘 악료의안식처 채집

오딘 발할라 라이징 다이아 벌기를 채집을 통해서 다이아을 벌수있습니다.  악룡의 안식처 주변 광석,나무,풀을 채집할수있는데요 10분정도 채집해보니 나름 재료템이 가방에 들어가 있습니다. 저두장비 제작할때 귀찮아서 거래소에서 샀는데 시간내서 채집으로 장비도 재작하고 다이아도 벌수있으니 너무좋아요 거기다가 업적까지 있어서 업적진행완료하는재미도 쏠쏠하구요 다만 경쟁자들도 있고 많이 지루하다는 단점이 있네요 

오딘 채집 악룡의 안식처 채집 목록

  • 나무
  • 아마풀
  • 광석
광석이 제일 비쌈

 

아마풀,나무,광석

 

광석 > 나무 > 아마풀 가격순이네요 채집 파밍 잘하시는분은 하루에 몇천다이아 이상 쉽게 버시던데 저는 10분하니 너무 지루해서 도중에 그만두었어요  하시다보면 선몹 몬스터한테 맞기도 하니 물약 든든하게 챙겨가세요 호리무트 나무는 랜덤으로 어쩔때는 3개도 주고 1개도 주더라구요

 

호리무트 나무

 

몬스터가 치던말던 채집을해요 와이펀이 제일 아파요 미니맵을 보시면 아이콘으로 대략 위치를 알수있으니 찾기도 쉬워요 트롤고개쪽으로 조금가면 광석도 나와요 대략10분정도 주변 돌아보시면 패턴이 생기실거에요 

 

 

오딘 채집

무과금으로도 다이아 벌어서 장비 맟출수 있지만 지루함이 가장 큰 적이네요  부케릭터도 키워야하고 할일이 많아요 던전도 돌아야하고 시간이 많이 필요로 하는 게임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