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딘:발할라 라이징

오딘 정예던전 지하감옥 위그드람 무과금 희망 다이아수급 스나이퍼

by 이윰 2021. 7. 6.
반응형

오딘던전파밍
지하감옥 1층

 

오딘:발할라 라이징 대기시간이 너무 극악이라 게임을 많이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재미있는 오딘 무과금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요즘 흠뻑 빠져있습니다.  메인 퀘스트 거기 너무 세서 장비 좀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도전하려고 제작을 눌러보니  설원 활이 MP 자연 회복 4, 명중 3  오딘 이게임은 MP 회복하고 명중이 중요한 것 같아서 설원의 활을 만들기도 결정했어요  골드 70만 나무, 연마석, 위그드람 20개, 마력 깃든 정수 10개  

 

 

평일 위드그람5개 구드벨1개 먹음 1시간 사냥결과

 

지하감옥1층 권장 전투력 12,000 전투력이 조금 모자라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물약이 들지 않더라고요  처음이니 오토로 돌려보니 간간히 아이템이랑 위드 그람이 들어오더라고요  역시 던전 진짜 운이 좋으면 희귀 템도 먹을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기네요 

 

위그드람 개당 50원 현시세

1시간 사냥결과 위드그람 5개를 먹었네요 주말이었으면 힘든데 평일이라 이 정도 들어온 것 같아요 높은 층으로 갈수록 좋은 아이템을 주겠지만  이걸로 만족스럽네요  오늘 하루 8시간 동안 여기서 한번 돌려봐야겠어요 스나이퍼는 무기 먼저 만들고 장비를 만들어야 되겠죠? 위그드람 필요하시면 던전으로 오세요 아이템 수집도 잘되는 것 같아요

 

 

마력깃든 정수

마력의 깃든 정수 사냥터에서 잘나오지 않아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이건 또 언제 모으려나 당분간은 던전에서 위그드람 마니 모아서 장비 제작에 힘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