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 어둠10-2 딸기크레페맛 힐러 허브 공략 영상 별3 무과금

by 이윰 2021. 6. 25.
반응형

어둠 10-2 

어둠 10-2 초반이라 쉬운 줄 알고 방심했다가 20판 정도 한 것 같아요 제가 있는 쿠키가 기본이라 요리조리 조합해보았는데 이조합으로 클리어했습니다. 결코 싶지가 않네요 아차 하면 쿠키가 죽더라고요 방심하면 클리어하지 못하니 집중하고 수동으로 컨트롤해야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키는 탱거는 딸기크레페맛쿠키 딜러는 블랙레이즌맛쿠키, 에스프레소맛쿠키, 지원은 감초맛쿠키 힐러는 허브맛 쿠키입니다. 

 

 

무공비급 (3 레벨)
시계 (12 레벨)

뿔  (12 레벨)

몬스터 공격들이 너무 세서 새총을 못 넣었습니다. 


받은피해량 전투리포트

 

딸기크레페맛쿠키

딸기크레페 맛 쿠키는 아레나에서 쓰고 있는데 스토리에서는 처음 써보네요 아직 레벨이 55라 빨리 60 찍어야 할 텐데 별사탕이 쉽게 안모이네요 다크 초콜릿 쿠키를 빼고 딸기 크레페 맛 쿠키를 넣은 이유는  후방 아군피해감소 스킬때문에 딸기크레페맛쿠키를 넣었습니다. 10-2 쉬워 보이는 자꾸 쿠기가 죽거나 시간 부족해서 클리어하지 못해서 난감하더라고요

 

 

감초맛쿠키

감초 맛 쿠키 안죽게 하기위해서 꼼꼼하게 혼합으로 피해감소 토핑도 넣어놨습니다. 감초맛쿠키 죽으면 방어 스킬과 해골 부르기 못쓰니 쿨타임 2개를 뺐습니다. 일단 안 죽고 시간 초과돼서 별 3개가 목표여서 보물 뿔과 안정적으로 감초 맛 쿠키를 출전시켰어요 

 

 

에스프레소맛쿠키

 

에스프레소 맛쿠키 스킬 그라인딩을 쓰면 몬스터가 폴짝 뜁니다.  이때 타이밍 잡기도 좋고 잠시 몬스터가 짧은시간동안 공격하지 않는것 같아요 스토리에서 많이쓰네요  5성에 전투력까지 높아서 가끔 쓰기엔 너무 좋은 쿠키입니다. 

 

 

블랙레이즌맛쿠키

에스프레소맛 스킬 쓰고 그다음에 블랙 레이즌 맛 쿠키 스킬 쓰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스킬 잘못 쓰면 손해가 심해요 블랙 레이즌 맛 쿠키는 공격력도 세지만 세심한 스킬을 써야 할 것 같아요 

 

 

허브맛쿠키

퓨어 바닐라가 아직까지는 필요하지는 않지만 뽑기 할 때 매번 퓨어 퓨어 외치지만 안 나오네요 바다요정 쿠키라도 줬으면 하는 바람이 너무 안 나와서 허브맛 쿠키 만랩 찍어버렸습니다.  든든하네요

 

 

쿠키런킹덤 어둠 10-2 

10-2 간신히 깬 것 같은 느낌이네요 집중해서 수동으로 컨트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키워야 할 쿠키 목록입니다. 호밀 맛 쿠키, 라테 쿠키, 아몬드 쿠키, 정글 전사 쿠키 등 별사탕이 너무 부족해요 어둠모드10 초반인데 이렇게 어려워서야 다클리어 할수있을지 의문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