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 어둠 9-20 자동 별3개 공략 힐러 허브맛쿠키 석류

by 이윰 2021. 6. 18.
반응형

9-30 쿠키런킹덤 어둠

 

의외로 간단하게 자동으로 다크초코쿠키, 에스프레소맛쿠키, 감초맛쿠키, 석류맛쿠키, 허브맛쿠키 로 쉽게 깼어네요 중간정도 자꾸 쿠키한마리가 죽어서 석류넣고 안전하게  클리어했어요 보물은 무공비급,시계,뿔 기본 보물이구요! 이덱자동으로 안되면 수동으로 깨야하는데 수동몇번해보니 컨트롤이 힘들어서 자꾸 죽더라구요~ 컨트롤 자신있으신 분들은 정글전사로 한번 시도해보세요!

 

 

9-30 권장전투력 679,493

 

갈수록 난이도가 힘들어지네요 퓨어바닐라 있으면 조금 나아질지  호몬드를 키워야할지 망설여지네요 아직까지는 기본 쿠키로 스토리 깨고있지만 갈수록 난이도가 힘드네요!! 

 

 

 

 

9-20 클리어 크리스털 300개 보상 10개만 더깨면 10 어둠모드 진입이네요 갈길이 멀지마 쿠키스킬도 올리고  그러면 10어둠모드 진입할것 같아요~

 

 

 

 

 

 

 

투힐러 안정적이게 클리어 할수 있을것 같아요 정글전사,호몬드 등 다양하게 클리어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