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 혜택 VR 관람 개발자노트

by 이윰 2021. 6. 17.
반응형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뼈셋 초반 사냥할 때 도움을 많이 주었던 소름 돋는 아이템이네요 거래 불가 창고 가능 삭제 가능 모두 각인 상태로 지급됩니다.  잠깐 여기에서 유추할 수 있는 부분이 제가 제일 싫어하는 각인이나오네요  클래식인데 벌써 각인을 유추할수 있다니 각인 시스템은 유저 간의 거래를 막는 안 좋은 시스템인데...

 

 

리니지 방문증

 

방문증은 공유도 가능하며 방문증을 받아야 입장하실 수 있어요 처음부터 BG가 추억 돋아나네요 리니지 하셨던 분이라면 피시방에서 친구들과 라면 먹어 가면서 했던 추억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니지클래식 허스아비

 

허스 아비 처음 시작할 때 피노가다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지금 생각하면 왜 그렇게 열정적으로 했는지 의아하지만 그 당시 너무 강하고 싶었던 생각이 나네요 

 

 

VR 전시 관람안내

 

우리나라 최고 게임회사답게 VR 전시 관람 안내를 사실적으로 표현했네요 게임을 안 하시더라도 한번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에피소드 1관 말섬

 

 

말 섬을 떠나 아덴에 이르기 까지.. 리니지는 혈맹이죠 강한 커뮤니티로 혈맹 간 지금 그때 형님, 누나들은 잘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채팅으로도 그렇게 친해질 수 있다는 게 신기할 정도였죠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밥도 먹고 게임도 하고 아 추억 돋네요

 

 

말하는섬 리니지

 

리니지 격돌의 바람

 

리니지 M 1년 정도 했었는데 많은 배신을 느꼈지만 현재 NC는 제 머릿속에 2 아웃입니다. 마지막으로 믿어볼까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정말 배신한다면 NC게임은 이제 쳐다도 보기 싫네요! 소과금도 즐길 수 있는 리니지 클래식 게임이 되었으면 해요

 

 

 

개발자 노트 용약 

그래픽은 기존과 같은 4:3 비율로 하며  클래스는 군주, 요정, 법사, 기사, 신규 클래스? 2000년대 초반 버전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대한 오리지널 버전을 유지 최소한의 편의 시스템만 구축한다고 합니다. 설치하지 않고 스트리밍 서버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픈 시 자동사냥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 과금 시스템, 캐시템을 과연 팔지 안팔지 의문이네요? 정액제로 운영한다는 소문이 있긴하지만 NC소프트는 과금시스템 없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옛날처럼 계정비만 받고 최소한의 과금만 된다면 어떨까요? 리니지 M에서 한번 겪어봤기 때문에 똑같은 시스템이면 바로 3아웃~~

 

 

 

 

리니지 클래식 사전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