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니지W

리니지W 시그니처 캐릭터 공개 진데스나이트

by 이윰 2021. 10. 22.
반응형

리니지W 진데스나이트
진데스나이트

'저주받은 피를 다시 깨운 자는 누구냐'  용을 쓰러뜨렸던 위대한 영웅 그러나 용의 저주는 그를 타락시켰다 타오르는 분노로 죽음에서 돌아온 자 이제 그는 살아있는 모든 것을 증오하는 죽음의 기사이다  헬파이어 : 주변의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준다

리니지W 커츠
리니지W 커츠

'죽음에서 돌아온 반왕의기사 맹세를 위해 마지막까지 피를 쏟을자' 과거 반왕의 기사였더자 그러나 그 맹세를 지키지 못하고 죽었다 기사는 죽어도 맹세를 지켜야 하리 맹세는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일의 켰다 이제 그는 맹세를 지키리라 실드 스트라이크 : 적에게 큰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슬로 효과를 부여합니다

리니지W 질리언
리니지W 질리언

'데포로쥬의 수호성 그리고 영원히 세상을 지키는자' 달의 요정 데포로쥬의 수호성 그리고 왕가의 수호자 살아있는 아덴 왕국의 역사이자 전설이라 불리던 수호자 질리언 긴 여정을 끝내고 요정 숲으로 돌아온 그는 이제 왕국이 아닌 세상을 지키고자 활을 들었다 루나 샤워 : 적대상 주변에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힌다

리니지W 바포메트
리니지W 바포메트

'타락해버린 지성 동족을 대가로 악마가 되다' 지식에 대한 열정으로 갈구하던 위대한 지성 하지만 그지성은 교활한 속삭임에 흔들렸고 영혼마저 빼앗겨 타락했다 동족의 피와 살, 영혼을 대가로 힘을 얻은 그는 악마라 불리게 되었다 어비스 이럽션 : 주변 대상에게 원거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디지즈 효과를 부여합니다

 

리니지W 시그니처 캐릭터 공개

리니지 W 오픈 날짜 2주 정도 남았네요 이번 리니지 W 사건사고가 많아서 출시일이 기대되네요 많은 BJ들이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한다 하니 재미있는 리니지 W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존 BM과 금 시스템이나 유저들과 소통하지 않는다면 금방 식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